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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는 몸신이다 박지은의 탄백질찜 레시피 만드는 법 -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모래시계성형운동법 241회 8월 20일 방송


다이어트 끝판왕 특집!

다이어트 자극하는 HOT 트레이너가 떴다!!

취향에 따라 체형따라 나에게 꼭 맞는 다이어트 방법을 찾아라!!




나는 몸신이다 박지은의 탄백질찜 레시피 만드는 법 -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모래시계성형운동법 241회 8월 20일 방송

퍽퍽하고 맛없는 다이어트 식단 이제 NO!

맛과 영양 모두 챙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모래시계 몸매를 가진 배우와 모델들의 식단을 보고 그들의 공통점을 몸신 보디크리에이터 박지은이 준비했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박지은의 탄백질찜 레시피 만드는 법 -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모래시계성형운동법 241회 8월 20일 방송2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또 다른 방법!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흔히들 단백질 섭취를 위한 대표적인 음식으로 닭가슴살, 육류를 생각하는데 셀럽들이 선호하는 식품이 흰 살 생선이다.

보통 다이어트하면 연어를 많이 생각하는데, 연어를 닭 다리살로 비유하자면 대구는 닭 가슴살이다'라고 할 수 있다. 그만큼 같은 생선이지만 지방함량은 적고 단백질은 풍부한 대구입니다.




나는 몸신이다 박지은의 탄백질찜 레시피 만드는 법 -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모래시계성형운동법 241회 8월 20일 방송3


건강하고 든든한 한그릇  <탄백질찜> 레시피

재료 : 흰살생선(대구살)150g, 단호박100g, 브로콜리 80g, 당근 반 개, 아스파라거스, 양파 1/4개, 레몬, 마늘 5개, 소금, 후추, 종이포일

<탄백질찜 만드는법>

1. 종이 포일 안에 손질된 대구 살을 넣는다.

2. 개인의 취향에 맞는 각종 탄수화물과 채소를 함께 넣어준다. 


나는 몸신이다 박지은의 탄백질찜 레시피 만드는 법 -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모래시계성형운동법 241회 8월 20일 방송4

나는 몸신이다 박지은의 탄백질찜 레시피 만드는 법 -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모래시계성형운동법 241회 8월 20일 방송5


3. 조리 도구 안에 소량의 물을 넣은 후 뚜껑을 덮고 재료들을 익혀준다. 


나는 몸신이다 박지은의 탄백질찜 레시피 만드는 법 - 모래시계 몸매를 위한 건강한 다이어트 식단 & 모래시계성형운동법 241회 8월 20일 방송7


간단한 조리로 저지방, 고단백 탄백질찜 완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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