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방송


나는 몸신이다 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 세균갑옷을 입어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 면역력강화의시작 세균갑옷 4월 14일 방송



면역력 강화를 원한다면 주목!!!

면역력 강화의 시작!

내 몸의 '세균 갑옷'을 입어라~!




코로나 19 확산으로 인해 전 세계가 비상사태에 돌입했다!!!

최근 3개월 사이 110개국 이상으로 퍼지고 사망자 또한 수천 명에 이르자 세계보건기구에서는 역사상 세번째, 전염병 경보 최고 단계 '팬데믹'을 선언했다.

백신이 개발되지 않은 지금, 면역력이 화두로 떠올랐는데 실제로 자가 면역의 힘을 빌려 완치된 사례가 지속해서 나올 뿐 아니라 당뇨병, 심혈관질환 등 기저질환을 가진 인원에서 치사율이 최대 3배나 높았기 때문

면역력이 강한 것이 내 몸을 지키는 무기라고 할 수 있다.


내 몸을 지키는 강한 면역 무기, '자가백신'을 만드는 방법!!

그것은 바로 내몸에 있는 면역 갑옷이자, '세균갑옷'을 입는 것이다.

세균은 흔히 나쁘다고 생각하지만, 우리 몸에는 면역 체계를 지키고 면역력을 강화시키는 착한 세균이 있다.

세균갑옷이란 피부에 살고 있는 상재균을 말한다. 

그 착한 세균은 면역 체계의 1차 방어벽인 피부와 만나 시너지를 만든다.

튼튼한 세균 갑옷을 입어야 면역력이 높아진다!

세균갑옷은 건강한 상재균을 만든다.

피부 상재균은 유익균, 유해균 모두 있는데 모두 우리의 갑옷이 된다.

피부 상재균이 터줏대감이 되어 외부 바이러스가 침투하지 못하게 하고 바이러스가 살 수 없는 약산성 환경을 만든다.

또한 상재균은 암을 무찌르는 락토바실러스 백혈구 수를 증가시켜 면역력을 강화시키고 콜레스테롤을 감소시킨다.

상재균 증식을 위해서는 가볍게 땀이 나는 정도의 운동을 하면 좋다. 


면역력을 강화해줄 세균 갑옷이 무엇인지, 그리고 피부 속 세균이 어떻게 우리 몸을 지키는지를 알아보겠습니다.

피부 상재균을 보호하는 손 건강법! 2가지를 소개합니다.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30초동안 6단계로 구석구석 씻어라! (거품 낸 후부터 30초로, 헹구는 시간도 뺀 시간이다.)

- 3,6,9, 손씻기

비누에 오염물질이 묻어 있을 수 있으므로 비누를 먼저 세척한 후 비누 거품을 충분히 만들어 준다. 

비누를 써야 하는 이유 : 비누에 있는 계면활성제성분이 오염물질을 제거하고 바이러스 자체를 파괴한다. 

1. 손에 물을 충분히 묻히고 비누로 거품을 풍분히 낸 후, 손바닥과 손바닥을 마주대고 문지른다.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2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3


2. 손등과 손바닥을 마주대고 문지른다.

손가락을 세우고 손등을 긁듯이 닦으면 오염물 제거에 더 효과적이다. 

3. 손바닥을 마주 대고 손깍지를 끼고 문지른다.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4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5


4. 손가락을 마주잡고 문지른다.

5. 엄지손가락을 다른 편 손바닥으로 돌려주면서 문지른다.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6


6. 손가락의 손톱을 반대편 손바닥에 놓고 문지른다.

7. 물로 손을 헹구는 동안 6단계 손 씻기를 다시 하면 비눗물을 깨끗하게 제거하게 된다. 


나는 몸신이다 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 세균갑옷을 입어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 면역력강화의시작 세균갑옷 4월 14일 방송2


손건강법 전과 후를 비교해보세요.

깨끗하게 제거된 형광물질!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7


세균 갑옷 제대로 입는 법!

코로나 19가 불러온 마스크, 손 소독제 등 개인위생 용품 품절 대란! 그 속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재료로 외루 세균과 바이러스를 없애줄 초간단 <면역 방패 손소독제> 만들기부터, 비말 감염을 막아줄 <그린 프로폴리스 구강 청결제> 만드는방법까지! 

내 몸에 면역 갑옷을 입혀줄 특급 솔루션을 모두 소개합니다.




- 면역방패 손소독제 만들기

준비물 : 변성 식물성 에탄올 120ml, 정제수 30ml, 용기

변성식물성 에탄올은 쌀,보리 등 곡물을 발효시켜 만든 에탄올을 말한다. 아로마 베이스 또는 디퓨져로 유통된다.

1. 멸균이 된 용기를 준비해 변성 식물성 에탄올 120ml, 정제수 30ml을 용기에 넣고 잘 섞는다.

면역방패 손 소독제를 만드는 에탄올은 변성식물성에탄올 90~95% 되는 것으로 준비한다. 

간혹 저품질의 변성 식물성 에탄올 중에서 메탄올이 극소량 섞여 있는 제품이 있기 때문에 반드시 전 성분을 확인하고 고르는 것이 중요하다. 

변성 식물성 에탄올 4 : 정제수 1 비율

2. 올바른 손소독제 사용법 : 손소독제를 흥건하게 바른 후 6단계 손 씻기를 시행한다.

에탄올의 농도가 너무 높으면 세균 표면에 있는 단백질을 순식간에 응고시켜 에칸올이 세균 내부 단백질까지 침투를 못 한다.

그러므로 희석해서 사용한다.

소독제 사용 팁 : 적은 양을 사용하거나 손 소독제가 덜 마른 상태에서는 미생물 제거 효과가 없습니다. 


나는 몸신이다 면역력강화의 시작!세균갑옷을 입어라.면역방패손소독제 만드는법(손건강법,레시피),그린프로폴리스구강청결제 만드는방법,만들기 275회그린프로폴리스효능 4월 14일 8


입으로 들어오는 바이러스 막아내자! 

- 그린 프로폴리스 구강 청결제 만드는방법

재료 : 액상 그린 프로폴리스 2ml, 따뜻한 물 100ml, 용기

1. 따뜻한 물 100ml에 액상 그린 프로폴리스 2ml(반티스푼)를 넣고 섞는다. 

2. 그린프로폴리스 구강청결제 사용법 : 하루에 3번, 30초 이상 가글하면 끝

구강청결제 tip : 30초 이상 가글해야 구강으로 들어올 수 있는 바이러스 억제가 가능하다.


- 그린프로폴리스 효능

그린프로폴리스는 연한 초록색을 띄는 브라질의 미나스제라이스 주의 해발 500미터 이상 고산지대가 주산지이다.

그린프로폴리스는 꿀벌들이 국화과 식물 "바카리스"의 꽃, 줄기, 잎에서 꿀과 수액, 화분을 채취하면서 높은 함량의 녹색 색소인 '엽록소'가 함유되어 노란색을 띈다. 

그린프로폴리스에는 아르테필린C가 풍부해 강력한 항균물질, 항산화 작용, 항암, 항염증 효과가 있다. 또한 플라보노이드 성분도 풍부해 항체 분비를 억제하고 염증 질환을 개선하는 역할을 한다. 

아피스브라질 그린 프로폴리스 30ml, 92g, 2개

브라질에서는 바카리스를 해열제와 건강 강장제로 사용한다. 


- 그린프로폴리스 섭취 시 주의사항

총 플라보노이드의 일일 섭취 권장량은 16~17mg이기 때문에 플라보노이드가 다량 함유된 그린프로폴리스를 섭취한다면, 하루 권장 섭취량은 반 티스푼 정도가 적당하다.

벌꿀, 프로폴리스에 알레르기가 있는 경우 섭취 시 주의해주세요.




쿠팡 활동의 일환으로 경우에 따라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