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방법,식재료(케일주스,베리바나나스무디레시피)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3kg빠지는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차 만들기 287회 7월7일방송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 3kg 빠지는 서트푸드다이어트 287회 7월7일방송

일주일 단기 다이어트! 일주일에 3kg씩 빠지는 서트푸드 다이어트

무더운 여름이 한 걸음 앞으로 다가온 지금!
다이어트에 도전하고, 성공하고자 하는 사람들이 많아졌다.

하지만 효과가 바로 나타나지 않는 장기 다이어트는 다이어트를 향한 굳은 결심을 약해지게 하고, 결국엔 포기하게 만드는데.
그래서 지금 전 세계에서 가장 핫! 하게 유행하는 초단기 건강 다이어트를 소개한다!

 

세계적으로 유명한 가수 아델과 여러 인플루언서가 보장한 단기 다이어트!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 3kg 빠지는 서트푸드다이어트 287회 7월7일방송3

일주일이면 누구나 건강하게 3kg 감량에 성공할 수 있는,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알려드립니다.

1주일이면 3kg 감량

서트푸드(SirtFood)라는 음식으로 1주일동안 칼로리를 제한하면서 굶지 않고 든든하게 서트푸드 다이어트!

다이어트 유전자라 불리는 서투인을 활성화하는 것이 다이어트의 핵심! 

서트푸드란 폴리페놀이 풍부한 음식을 말합니다.

폴리페놀은 우리 몸속의 단백질 성분인 피르투인을 활성화하여 에너지 소비를 촉진하고 채네 지방 흡수를 억제하기 때문에 마치 운동을 한 것과 같은 효과를 볼 수 있어 다이어트 효과를 극대화 시킵니다. 

연구에 따르면 서트푸드는 당뇨, 신장병, 치매 등 만성질환 예방에도 효과가 있고 채소 위주의 식단임에도 근육량을 늘리고 염증을 줄일 수 있기 때문에 프로 운동선수들 사이에서도 인기가 많은 다이어트.

서트푸드 다이어트 개발자 에이든 고긴스 씨가 제안한 60가지 식재료 중 우리나라에서 쉽게 구할 수 있는 30가지의 서트푸드 식재료를 소개합니다.

녹두, 피스타치오, 호두, 밤, 파슬리, 포도, 산딸기, 바나나, 샬롯, 강황, 올리브오일, 피칸, 흰강낭콩, 크렌베리, 케일, 청경채, 브로콜리, 딸기, 새우, 연어, 닭가슴살, 병아리콩, 대두, 땅콩, 해바라기씨, 양파, 사과, 아스파라거스, 부추, 미나리가 있습니다. 

서트푸드 음식

- 채소 : 케일, 셀러리, 적양파, 파슬리, 레드치커리, 콩이 있습니다.

케일은 샐러드로 섭취하거나 오븐에 구워 케일칩으로 섭취하면 좋습니다.

셀러리는 몸속 염분을 배출하는데 탁월합니다.

적양파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위장기능 강화에도 효과적입니다.

- 과일 : 딸기, 블루베리, 오렌지, 레몬

딸기에는 비타민이 풍부하고 펙틴, 유기산이 풍부해 장운동, 면역력 증진에 도움이 되고 다이어트에 효과적입니다.

블루베리는 식이섬유, 안토시아닌 성분이 풍부합니다.

오렌지에는 비타민이 풍부하여 면역력 향상, 식이섬유가 풍부해 장운동에 도움이 됩니다. 

레몬은 몸 속 독소, 노폐물 배출에 효과적입니다.

 

- 음료 : 레드와인, 커피, 코코아, 홍차, 녹차

레드와인은 비타민C,E, 베타카로틴이 풍부해 항산화 효능이 있는 채소, 과일과 함께 섭취하면 대사 기능이 높아지는 효과가 있습니다.

커피는 우유, 설탕, 크림을 섞지 않고 섭취하는 것이 좋습니다.

홍차에는 카테킨 성분이 풍부해 지방, 당분을 분해합니다. 

그 외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오일, 호두, 다크 초콜릿이 서트푸드에 해당됩니다. 

운동없이 식이조절만으로 놀라운 변화를 경험할 수 있습니다.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 3kg 빠지는 서트푸드다이어트 287회 7월7일방송2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방법,식재료(케일주스,베리바나나스무디레시피)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3kg빠지는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차 만들기 287회 7월7일방송7

- 서트푸드 다이어트 방법

1. 다이어트 1~3일차에는 서트푸드로 구성된 한 끼 식사 1000kcal 이내와 녹차,케일,레몬이 들어간 주스를 2잔 정도 섭취합니다. (주스포함 총 칼로리 1000kcal)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방법,식재료(케일주스,베리바나나스무디레시피)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3kg빠지는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차 만들기 287회 7월7일방송8

2. 다음 4일~7일차에는 1500kcal 이내로 동물성단백질이 포함된 서트푸드로 만든 식사 두 끼와 서트푸드주스 2잔을 섭취합니다. (주스포함 총 1500kcal)

3. 일주일 후부터는 칼로리에 제한을 두지 않습니다.  일반식단과 서트푸드주스 1잔을 섭취하면 됩니다.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방법,식재료(케일주스,베리바나나스무디레시피)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3kg빠지는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차 만들기 287회 7월7일방송

아침식단으로 완벽한 서트푸드 주스 레시피

 

- 일주일에 3kg 감량을 도와줄 <베리&바나나스무디> 레시피

재료 : 바나나 50그램, 블루베리 40그램, 라즈베리 40그램, 딸기 70그램, 호두 10그램, 물 150ml

<베리&바나나스무디 만드는법>

믹서에 물 150ml, 딸기 70그램, 라즈베리 40그램, 블루베리 40그램, 호두 10그램, 바나나50그램을 넣고 간다. 

냉동딸기, 라즈베리, 블루베리 대체 가능.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방법,식재료(케일주스,베리바나나스무디레시피)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3kg빠지는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차 만들기 287회 7월7일방송5

- 케일주스 레시피

재료 : 케일 2장, 루꼴라 30그램, 셀러리 150그램, 파슬리 5그램, 사과 반개, 말차가루 1티스푼, 레몬즙 반개, 물 약간 

<케일주스 만드는법>

1. 믹서기에 케일 2장, 루꼴라 30그램, 셀러리스틱 150그램, 파슬리 5그램, 사과 반개, 말차가루 1티스푼, 레몬즙 반개, 물 약간을 넣고 간다. 루꼴라 대신 시금치로, 사과 대신 키위로 대체 가능.

 

쥬비스 카테킨다이어트 패키지(카테킨 120정X6박스+하이프로틴 30포)+빨대 30개

COUPANG

www.coupang.com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솔루션 시서스
서트푸드 다이어트를 돕는 식품 솔루션의 정체는 바로, 포도과의 덩굴 식물 ‘시서스’다.

나는몸신이다 초고속 서트푸드다이어트방법,식재료(케일주스,베리바나나스무디레시피)시서스효능,섭취방법 아델 인플루언서 일주일단기다이어트 일주일에3kg빠지는서트푸드다이어트 시서스차 만들기 287회 7월7일방송9

시서스 속에는 다이어트 유전자를 깨우는 폴리페놀이 함유돼 있고 식욕 감소 호르몬인 렙틴 분비를 돕기 때문에 서트푸드 다이어트에 효과적이다.
또한, 체지방 감소에도 도움을 주기 때문에 시서스는 서트푸드 다이어트와 시너지 효과를 내기에 더없이 좋은 식품 솔루션이다.

- 시서스차 만들기
시서스가루 1/3 티스푼, 물을 넣어 차로 마신다.
- 시서스 섭취시 주의사항
임산부, 수유부는 섭취 지 주의를 요한다.
시서스 분말 구매 시 식약처 인증마크를 확인하고 구매한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