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나는몸신이다)이소성지방의실체와 낮추는 솔루션 두부아보카도오일을 활용한 아보카도샐러드 아보카도감바스 레시피 누워서엎드려서개굴개굴302회1020

당신이 몰랐던 더 강력하고 무서운 지방의 등장!!! 혈관과 장기에도 지방이 낀다고?

‘이소성 지방’의 실체!

‘지방’이라고 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생각은 날씬한 몸매를 망치고, 각종 대사질환을 유발하는 공공의 적이라는 것!

하지만 지방도 어느 정도는 필요하다.

중성지방은 피부 아래에 쌓이는 피하지방, 복부 장기 사이에 쌓이는 내장지방으로 나뉜다.

지방은 우리 몸의 모든 세포를 구성하고 에너지를 제공하며, 체온을 유지하고 외부로부터 오는 충격에서 장기를 보호하는 보호대 역할을 하는 착한 영양소다.

그런데 이 지방이 왜 문제가 되는 걸까?

그건 바로 우리 몸에 ‘남는 지방’ 때문!

과도하게 많아진 지방은 체내를 돌아다니며 원래는 생기지 말아야 할 간, 심장, 췌장, 혈관 등에 직접 침투해, 쌓이며 독성을 내뿜는 ‘이소성 지방’이 된다.

지방간, 당뇨병, 심혈관계질환, 심하게는 돌연사를 일으킬 수도 있는 이소성 지방에 대해 알아보고, 이를 없앨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이소성지방이란?

장기 사이사이에 붙어있는 지방이 내장지방인데 장기 외막과 내막에 쌓인 지방이 이소성지방이다.

이소성 지방이 내장지방보다 더 위험하다!

이소성 지방은 간, 근육, 심장, 췌장에 쌓인 지방으로 우리 몸에 만성질환을 불러오는 지방이다.

- 이소성지방 자가진단법 & 이소성지방 빼는 방법 & 다이어트 돕는 식품 두부초밥, 두부 셰이크 레시피 ▼

 

내 몸 해독 프로젝트 1편 지방을 제거하라! 이소성지방 자가진단법-이소성지방 빼는 방법 - 두부�

내 몸 해독 프로젝트 1편 지방을 제거하라! 이소성지방 자가진단법-이소성지방 빼는 방법 - 다이어트 돕는 식품 '두부초밥, 두부 쉐이크' 만드는 법, 식후 '구기자차' [내 몸 사용 설명서 235회 1월

jini-us.com

혈관과 장기에 끼는 ‘이소성 지방’ 낮춰줄 솔루션은?

이소성 지방을 가장 효과적으로 태울 수 있는 운동 솔루션!

누구나 쉽게 할 수 있는 ‘누워서 개굴개굴’ 동작과 ‘엎드려서 개굴개굴’ 동작을 소개합니다. 

 

- 누워서 개굴개굴 동작

1. 바로 누운 상태에서 손을 살포시 깍지를 끼고 머리 뒤에 댄다.

2. 무리가 가지 않게 머리를 들고 발바닥을 서로 밀착 시킨다.

개구리처럼

3. 배꼽을 몸쪽으로 말아주며 발을 직각으로 올린다.

4. 발바닥을 강하게 밀착된 다리를 15도 각도로 최대한 밀어내고 다시 밀어 당긴다.

5. 한쪽 손을 쭉 뻗어 엉덩이쪽으로 구부렸다 편다. 

호흡은 뻗을때 내쉬고 당길때 내 뱉는다.

6. 10회 1세트 반복한다.

- 엎드려서 개굴개굴 동작

1. 바닥에 엎드려 양손을 얼굴 높이에 두고 팔을 붙힌다.

2. 허리에 자극이 가지 않을 정도로 허리를 들고 양발바닥을 마주 붙치고 구부렸다 펴는 동작을 한다.

운동으로 열심히 이소성 지방을 태웠다면 이제는 먹어서 뺀다!

이소성 지방을 맛있고 똑! 소리 나게 낮춰줄 음식 솔루션의 주인공은 바로 ‘두부’와 ‘아보카도 오일’!

- 아보카도오일 효능 

아보카도 오일은 100% 식물성 오일로 트랜스 지방, 나트륨, 탄수화물을 전혀 함유하고 있지 않다. 

아보카도 오일은 중성지방,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이 되는 오메가 -3,7,9 지방산이 풍부하다.

오메가-3지방산 효능 : 혈중 중성지방 저하, 염증개선에 도움이 된다.

오메가-7 지방산 효능 :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 혈관 내 콜레스테롤 축적을 억제시킨다.

오메가-9 지방산 효능 : 심혈관계 질환 위험을 낮추는데 도움이 된다. 

아보카도 오일을 이용한 ‘아보카도 샐러드’와 ‘아보카도 감바스’ 만드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아보카도 감바스 레시피

재료 :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오일, 마늘, 새우, 홍고추, 소금, 후추

<아보카도 감바스 만들기>

1. 달권진 팬에 아보카도 오일 100ml, 편마늘 80그램을 넣고 약 5~6분 정도 익힌다.

엑스트라버진 아보카도오일을 사용한다.

엑스트라버진은 저온에서 맨 처음 짜낸 오일로 향이 좋고 영양소 손실이 적다. 

2. 마늘이 갈색으로 변하면 새우 15마리, 홍고추, 소금, 후춧가루를 넣는다. 

끓는 오일에 물기 있는 채로 새우를 넣을 경우 기름이 튀어 위험할 수 있다. 새우 물기를 제거한 후 넣는다.

-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

재료 : 아보카도오일, 발사믹소스, 꿀, 후춧가루

<아보카도샐러드 드레싱 만드는법>

1. 아보카도 오일 2큰술, 발사믹소스 2큰술, 꿀 1큰술, 후춧가루 약간을 넣고 잘 섞는다.

2. 만든 샐러드드레싱을 준비한 채소레 뿌리면 아보카도샐러드 완성. 

- 김태규 셰프의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 ▼

 

김태규 셰프의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 만드는 법 - 최고의 요리비결 8월 23일 방송

김태규 셰프의 아보카도 샐러드 레시피 만드는 법 - 최고의 요리비결 8월 23일 방송 아보카도 샐러드 재료 : 아보카도 165그램, 토마토 180그램, 베이컨 20그램, 방울토마토 60그램, 이태리 파슬리 약

healthy-food.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