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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한민국 관절통증 1,2위 무릎어깨!

관절의 파수꾼 속근육을 잡아라!

젊은 사람부터 나이든 사람까지 대한민국을 파고든 관절통증!

무릎과 어깨 관절통을 잡으려면 속근육부터 잡아야 한다?

 

몸을 움직일 때마다, 관절과 관절을 감싸고 있는 주변 속근육을 함께 사용해야 하지만 최소한의 힘으로 몸을 움직이려다보니 속근육은 사용하지 않아 퇴행하고 관절에만 무리를 주어 통증을 일으키게 된다.

불안정한 어깨관절을 잡아주는 어깨 주변근육부터무릎관절을 잡아주는 내전근까지 재활의학과 정형희 주치의와 대한민국 관절 통증 1-2위! 속근육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본다!

폴스포츠 세계 챔피언의 속근육 단련법!

2018 월드 폴 챔피언십 우승을 차지한 세계 챔피언 정은지가 나는 몸신이다에 떴다!

그녀를 한국인 최초 월드 챔피언 자리에 오를 수 있게 만들어준 비법이 탄탄한 속근육?

 상체 속근육을 키워주는 '벽타는 스파이터 운동법

 

벽타는 스파이더운동은 중력을 거스르는 운동으로 체력에 문제가 생길 위험이 있어 5회씩 3세트를 권장한다.
- 벽타는 스파이더 초보자버전

월드 챔피언급 관절 통증 잡는 속근육 단련법
하체 속근육인 내전근을 잡아주는 거꾸로 시계추 운동법

- 거꾸로 시계추 운동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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