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알토란 임성근 양배추오이절임 양배추무침 레시피 & 12억 대박 정승요대가 두부전골 레시피 & 김하진 미나리김치 미나리전 만드는법 270회 면역력밥상 2월16일방송



알토란 임성근 양배추오이절임 양배추무침 레시피 & 12억 대박 정승요대가 두부전골 레시피 & 김하진 미나리김치 미나리전 만드는법 270회 면역력밥상 2월16일방송



면역력에 좋은 음식으로 내 몸을 지키자!!


호흡기 건강에 최고! 양배추의 재발견

임성근 조리기능장의 내 몸 지키는 면역력 밥상~

오감 만족! <양배추오이절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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영양 모양 맛 향 식감까지!! 오감을 만족시킬 부재료 삼총사의 정체는?

상상을 초월하는 양배추의 맛과 풍미


- 해독반찬 양배추오이절임 레시피


재료 : 양배추 1kg, 깻잎 15장, 오이 2개, 당근 1개

절임물 재료 : 식초 2컵, 진간장 2컵, 설탕 1컵, 물 1컵, 월계수 잎 2장, 통후추 1 큰 술, 저민 생강 20g

<양배추오이절임 만드는 법>
1. 양배추 1kg은 잎을 분리한 후 깨끗이 세척해 가로세로 5~6cm 크기로 썬다.
2. 손질한 양배추와 4 등분 한 깻잎 15장, 삼각썰기한 오이 2개, 꽃모양으로 손질한 당근 1개를 넣고 섞은 뒤 밀폐 용기에 담는다. 
3. 냄비에 절임물 재료를 넣고 센 불에 끓어오르면 중 불로 줄여 5분간 끓인다.
절임물 재료 : 식초·진간장 각 2컵, 설탕·물 각 1컵, 월계수 잎 2장, 통후추 1 큰 술, 저민 생강 20g

4. 끓인 절임물은 체에 거른 후 약 3분간 식힌다.
5. 밀폐 용기에 담아 둔 채소에 따뜻한 절임물을 부은 뒤 30분 후 한 번 뒤집어주고 실온에 2~3시간 후 냉장 보관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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장 건강에 좋은 초간단 건강 반찬 양배추무침

양배추의 쓴맛과 비린내를제거하는 비법 재료는?

해독 끝판왕 향긋한 미나리의 맛있는 변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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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절기 입맛에 딱! 양배추무침 비법 무한방출


- 임성근의 양배추무침 레시피


재료 : 양배추 500g, 양파 반 개, 사과 1개, 부추 30g, 참기름 3 큰술, 통깨 3 큰

양념 재료 : 중간 고춧가루 6 큰술, 식초 2 큰술, 액젓 4 큰술, 다진 마늘 3 큰술, 다진 생강 반 큰

<양배추무침 만드는 법>

1. 잎을 분리해 깨끗이 새척한 양배추 500g은 도톰하게 채 썬다.

2. 손질한 양배추에 간 양파 반 개를 버무려 5분간 둔다.

3. 양배추에 중간 고춧가루 6 큰술, 식초 2 큰술, 액젓 4 큰술, 다진 마늘 3 큰술, 다진 생강 반 큰술을 넣고 버무려 양념한다.

4. 양념한 양배추에 채 썬 사과 1개와 5~6cm 길이로 썬 부추 30g을 넣고 섞은 후 참기름·통깨 각 3 큰술을 넣고 버무려 마무리한다.



양배추로 면역력 쉽고 맛있게 UP!!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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