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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엄지의제왕)마늘차 레시피 고혈압고지혈고혈당 3고극복비법 마늘껍질차 만드는법,먹는방법 & 이가미트레이너 사지팔팔체조, 낚시체조 운동법 395회피모르면피본다 혈액량자가테스트 혈액늘리는비지톳밥 0811 아르간오일 효능 섭취시주의사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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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혈압, 고지혈, 고혈당에 협심증까지 생명까지 위협하는 3고를 극복했다? 


나영호 씨의 과연 그 노하우는?

1. 지독한 운동광이 돼라

2. 마늘을 먹어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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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고를 탈출한 노하우 특급 비법은? 

마늘차 레시피

재료 : 마늘 600그램, 마늘껍질 10그램, 물 2리터 

<마늘차 만드는법>

1. 마늘 600그램을 깨끗하게 까서 씻고 얇게 편 썬다.

마늘 효능 : 마늘은 아미노산 중 L-아르기닌 성분이 일산화질소 생성을 활성화 시키는 효능이 가장 큰 채소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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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썬 마늘을 이틀동안 말린다.

마늘을 편 썰어 말리면 알린이 분해효소에 의해 알리신으로 바뀐다.

알리신은 살균, 항균 작용 효능이 있다. 

다지거나 썬 후 10분 뒤 항산화 효과가 커진다. 

3. 말린 마늘을 프라이팬에 덖는다.

마늘을 갈색으로 변할때 까지 약불에서 덖는다.

4. 덖은 마늘을 절구에 넣고 빻아 마늘가루를 만든다. 

5. 깨끗하게 씻어 말린 마늘 껍질 10그램, 물 2리터를 넣고 물이 끓기 시작하면 약불로 줄여 3분 더 끓인다.

마늘껍질 효능 : 마늘껍질에는 항산화 성분인 폴리페놀이 마늘 알맹이보다 무려 7배나 풍부하고 식이섬유는 4배 더 많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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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 마늘껍질 끓인 물에 마늘가루 1티스푼을 넣고 섞으면 마늘차 완성! 

나영호 씨 노하우인 마늘 가루와 선재광 한의사의 노하우 마늘껍질을 합쳐 완성시킨 마늘차!! 


마늘차 먹는방법

마늘은 열을 가하게 되면 폴리페놀, 폴라보노이드 성분이 증가해서 마늘차를 마실 때는 차가운 것보다 따뜻하게 마실수록 좋다. 

하루 한 잔 마늘차로 혈관건강 지키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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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아있는 S라인 피트니스 모델 출신 이가미 트레이너의 운동법 공개

피 건강을 위해 운동은 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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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액순환 쭉쭉! 사지팔팔체조

1. 바닥에 눕는다.

2. 등을 붙이고 팔은 바닥에 대고 손바닥이 하늘을 향하게 하고 다리는 든다. 

3. 다리는 직각을 유지한다.

허리가 뜨지 않게 바닥에 붙게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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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발끝에 힘을 주고 양발을 돌린다. 

바깥쪽으로 돌리고 안쪽으로도 돌린다.

5. 양팔을 올려 크로스로 깍지를 낀다.

빨래 짜듯이

6. 꾹꾹 누르기를 10회씩 5회 반복한다.

7. 팔과 다리를 동시에 실시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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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지팔팔체조 효과

손끝 발끝을 자극해 혈액순환을 돕는 효과를 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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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액순환 팡팡!

혈관 건강 낚시체조

1. 양손을 깍지 끼고 손바닥 전체를 펌프하듯 누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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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 깍지 낀 손을 머리 위로 올리고 내리고를 반복한다.

내릴때 손바닥 깍지를 누르고 머리 위로 올렸을 때 각지를 편다.


마치 낚시대 던지는 동작이 연상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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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 이때 까치발을 들었다 내리기를 반복하면서 종아리를 자극해 발끝에서 심장까지 혈액순환을 돕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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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 뒤꿈치를 올릴 때 팔을 가슴으로 당기고, 뒤꿈치를 내릴 때 팔을 앞으로 뻗는다.

앞으로 10회, 뒤로 10회 반복한다. 

손과 발을 모세혈관을 자극해 전신의 액순환을 돕는 체조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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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 모르면 피본다!

내 몸의 건강 지표 혈액

피만 봐도 1000가지 질병이 보인다

내 몸속 피가 건강한지 알아보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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피를 늘리는 밥상! 적혈구 늘리는~혈액량 확 늘려주는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아르간오일 효능 섭취시주의사항 혈관건강

아르간오일의 별명은 모로코의 황금으로 모로코 남서부 지역 아르간 나무에서 나오는 오일이다.

약 3,000년 전부터 고대 문명인의 영양 공급원이었고 철의 나무라고 알려져있었다. 

유럽연합에서도 영양학적 가치가 인정되어 노블푸드로 선정되었다.

노블푸드(novel food)는 신기술로 만든 새로운 음식을 말한다. 

아르간오일은 보습력이 좋아 피부, 모발에도 사용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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