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심혈관질환갱년기완화식품 오미자효능 오미자차추천 내 몸 사용설명서 겨울철 만성질환 관리법  심혈관질환 
혼자 있을 때 쓰러졌을 경우! 기침하라! 응급처치법. 협심증과 심근경색의 차이점과 대처법 오미자차추천 오미자섭취시주의사항 

가슴 부여잡고 쓰러졌을 때 큰기침을 해라!
혼자 있을 때 쓰러졌을 경우, 심폐소생술을 할 수 없기 때문에 대신해기침을 합니다.

기침을 하게되면 가슴 사이의 압력 증가로 심장근육을 자극하고 혈액순환을 촉진하게 된다. 
뇌로 향하는 혈류를 증가시켜 의식을 유지하게 하고 심장박동을 회복하는데 도움이 된다. 
- 응급상황 시 기침방법
구조대에 신고를 하고 구조대가 오기전까지 1~2초 마다 큰기침을 한다. 
가슴 사이에 압력을 발생시켜야 하므로 기침을 할 때는 되도록 크게 해야 한다. 
- 응급처치법
가슴을 부여잡고 쓰러지는 것을 목격했다면 응급처치를 실시한다.
1. 어깨를 두드려 의식을 확인한다. 아무런 반응이 없다면 의식이 없는 것으로 판단한다.
2. 지나가는 사람에게 119 구조대에 신고하고 자동 제세동기 갖다 달라고 요청하라
책임있는 행동을 위해 도움 요청은 정확하게 사람을 지정해 주세요.
3. 호흡 여부를 확인한다. 
가슴이 오르락 내리락 하는 것을 보면 호흡을 확인할 수 있다. 겨울철에는 옷이 두껍기 때문에 최대한 옷을 벗긴 상태에서 호흡 여부를 확인한다.
4. 심폐소생술을 실시한다.

내 몸 사용설명서 230회 겨울철 만성질환 관리법 '심혈관질환' 혼자 있을 때 쓰러졌을 경우! 기침하라! 응급처치법. 협심증과 심근경색의 차이점과 대처법1
내 몸 사용설명서 230회 겨울철 만성질환 관리법 '심혈관질환' 혼자 있을 때 쓰러졌을 경우! 기침하라! 응급처치법. 협심증과 심근경색의 차이점과 대처법2
내 몸 사용설명서 230회 겨울철 만성질환 관리법 '심혈관질환' 혼자 있을 때 쓰러졌을 경우! 기침하라! 응급처치법. 협심증과 심근경색의 차이점과 대처법3

- 심폐소생술 자세
1. 가슴 중앙에 손을 겹쳐 깍지를 낀다.
2. 아래쪽 손가락을 들어올려 손바닥의 아랫면만 닿게 한다.
손 전체를 다 대면 갈비뼈가 부러질 수 있으므로 손바닥의 아랫면만 이용해서 심폐소생술을 시행한다.

3. 가슴 중앙에 깍지를 끼고 손바닥 끝만 닿게 한 후 구조대가 올 때까지 압박한다.
응급상황 발생시 손 따는 행동은 괜찮은지?
반드시 먼저 119 구급대 구조 요청이 우선!
그 다음에 손가락을 따세요.
의식이 없을 때는 꺼진 의식을 자극을 주기 위해서 아픈 부위를 자극을 하는 것이다. 
- 심혈관질환인 협심증과 심근경색의 차이점과 대처법
협심증은 관상동맥이 좁아지는 질환을 말하며 혈관 내 노폐물이 쌓이면서 발생한다. 

협심증 증상으로는 계단이나 산을 오를 때 가슴이 뻐근한 통증이 발생한다. 이런 증상이 생긴다면 5~15분 휴식을 취하면 통증이 완화되는 것이 특징이다. 이럴 때 오히려 무시하고 방치하면 안된다. 내 몸이 보내는 신호다! 
심근경색은 관상동맥이 노폐물로 인해 막히면서 심장이 괴사하는 질환이다. 가슴에 극심한 통증이 휴식을 취해도 가라앉지 않고 30분 이상 지속된다. 
심근경색의 증상이 가슴 통증이 왼팔, 등, 턱 등으로 이동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러기 때문에 통증을 이기지 못하고 응급실을 실려오는 경우가 많습니다.
문제는 약 40%가 사망을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돌연사의 가능성이 큽니다.
가슴 통증이 느껴지면 최대한 빨리 병원을 찾아야 합니다. 

 

지리산 생오미자 원액

COUPANG

www.coupang.com

- 심혈관질환 개선과 갱년기 증상 완화 돕는 오미자
오미자는 염증성 골 소실, 폐경기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며 오미자 핵심성분인 리그난은 씨앗에 80%가 있기 때문에 씨앗까지 같이 섭취해야 좋습니다. 
- 오미자 섭취시 주의사항
오미자는 신맛이 강하기 때문에 위장 질환 환자는 섭취시 주의를 요한다.
오미자 하루 섭취량은 오미자 원물의 경우 1~2스푼, 오미자 분말은 1g (1/3티스푼)을 섭취한다. 
- 오미자 먹는법
오미자는 물 보다는 알코올로 추출했을 때 영양 성분이 더 잘 추출되므로 알코올로 추출한 오미자 분말 제품을 추천한다.
발효된 오미자는 소화흡수율이 높다. 다만 설탕에 절인 오미자청은 설탕이 50% 이상이기 때문에 비만을 유발할 수 있어서 추천하지 않는다.

 

해나식품 오미자 분말

COUPANG

www.coupang.com

오미자 김밥과 오미자 차로 섭취하면 좋습니다. 
혈관건강 혈전예방법 혈전해결방법 굿바이혈전운동 혈전녹이는 방법 심근경색발생 낮추는 식품 혈관속죽음의덩어리 혈전

 

엄지의제왕 혈관건강 혈전예방법 혈전해결방법 굿바이혈전운동 혈전녹이는 방법 심근경색발생

엄지의제왕 혈관속죽음의덩어리 혈전 혈전해결방법 혈관건강 혈전예방법 혈전녹이는 방법 심근경색발생 낮추는 식품 415회 1229 돌연사의 주범! 혈관을 막는 주범 혈전 혈관 속 죽음의 덩어리!

healthy-food.tistory.com

매실효능 피를맑게하는매실먹는법 부작용 매실활용법홍쌍리매실청담그는비법요리레시피 매실손질법고르는법

 

매실효능 피를맑게하는매실먹는법 부작용  매실활용법홍쌍리매실청담그는비법요리레시피 매실

피를맑게하는 매실효능(천기누설)매실부작용,매실먹는법,매실활용법(매실청담그는비법요리레시피)매실손질법,고르는법 독소의 통로 혈액을 정화하라 418회 해독면역력마늘알로에6월5일방송

healthy-food.tistory.com

알토란 오미자청 레시피 

 

알토란 오미자청 레시피 추석음식완전정복 301회0920

알토란 오미자청 레시피 추석음식완전정복 301회 0920영양 듬뿍! 실패 없는 오미자청 오미자청 레시피 재료 : 오미자 5kg, 설탕 6kg 1. 오미자 5kg은 깨끗이 씻은 후 알맹이만 떼어 내 준비한다. 2. 오

healthy-food.tistory.com

 

해나식품 오미자 분말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