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타트체리주스효능,천기누설 염증잡는항산화의 여왕! 타트체리피클 레시피,타트체리스무디 만드는법,타트체리활용법,섭취시주의사항411회 만병의불씨 3독을 배출하라 4월17일방송


타트체리주스효능,천기누설 염증잡는항산화의 여왕! 타트체리피클 레시피,타트체리스무디 만드는법,타트체리활용법,섭취시주의사항411회 만병의불씨 3독을 배출하라 4월17일방송



우리 몸속 두얼굴을 가진 염증

세균, 바이러스 등의 공격에서 신체를 보호하는가 하면, 전신을 떠돌며 사망위험을 최대 60%까지 증가시키기도 한다.

우리 몸을 살리기도 하고 죽이기도 하는 염증!!!


우리 몸에 세균 또는 바이러스가 침투하면 급성염증 반응을 통해서 신체를 보호하게 된다.

문제는 이 염증이 사라지지 않고 6개월 이상 지속되면 만성염증으로 발전해서 전신에 문제를 일으킨다.


만성염증이 혈관에 문제를 일으키는데 실명, 심근경색, 치매 등을 유발 할 수 있다.

심지어 암의 씨앗이 되기도 한다.




염증 배출 돕는 붉은색 주스 타트체리


타트체리는 시중에 판매하는 단맛을 내는 스위트체리와는 달리 신맛을 내는 품종의 체리이다.

타트체리의 원산지는 미국이지만 수확 후 바로 무르는 특성 때문에 국내에서는 주스나 말린 형태로 찾을 수 있다. 

우리에게는 생소하지만 이미 외국에서는 많은 효능으로 각광받고 있는 타트체리



타트체리주스효능,천기누설 염증잡는항산화의 여왕! 타트체리피클 레시피,타트체리스무디 만드는법,타트체리활용법,섭취시주의사항411회 만병의불씨 3독을 배출하라 4월17일방송2



- 타트체리 효능


1. 타트체리는 염증을 배출하여 만성염증에 도움이 된다.

타트체리는 스위트체리보다 약 20배의 베타카로틴을 함유하고 있어 나쁜 콜레스테롤 수치를 낮춰주고 염증 생성을 억제한다.

타트체리는 수면에 도움이 되는 호르몬이자 강력한 항염, 항암효과를 천연 멜라토닌 성분이 풍부해 만성염증 예방,만성염증 완화에 도움이 된다.

타트체리는 멜라토닌을 마늘의 약 50배, 브로콜리의 30배 이상 함유하고 있다.


2. 타트체리의 캠페롤 성분이 염증감소 및 암예방에 도움이 된다.


청춘 타트체리톡 (2g x 30포) 103가지 백세곡류효소 보이차 레몬밤 추출분말, 1box, 2g 30포



타트체리주스효능,천기누설 염증잡는항산화의 여왕! 타트체리피클 레시피,타트체리스무디 만드는법,타트체리활용법,섭취시주의사항411회 만병의불씨 3독을 배출하라 4월17일방송3



- 타트체리 활용법


온몸을 뒤덮은 만성염증으로 고통받는 그녀의 사연은?


18살에 루푸스로 일생이 뒤바뀐 주인공!

루푸스는 젊은 여성에게 주로 발병하는 대표적인 만성자가면역질환이다.

우리 몸을 보호하는 면역체계가 이상이 생겨 자기 자신을 공격하면서 발생하는 질환이다.


타트체리로 건강을 되찾다!!!


타트체리주스효능,천기누설 염증잡는항산화의 여왕! 타트체리피클 레시피,타트체리스무디 만드는법,타트체리활용법,섭취시주의사항411회 만병의불씨 3독을 배출하라 4월17일방송4



만성염증타파! 타트체리스무디~

타트체리 스무디 레시피


재료 : 타트체리주스,참외,얼음


<타트체리 스무디 만들기>


1. 타트체리 주스 50ml, 얼음을 믹서에 넣는다.

2. 참외를 껍질째 썰어 믹서에 넣고 함께 간다.

참외의 껍질과 과육에는 염증 완화에 꼭 필요한 엽산이 풍부하다.

특히 참외 씨에 풍부한 리놀렌산이 타트체리에 있는 캠패롤 성분의 흡수를 돕기 때문에 만성염증 관리에 좋은 궁합이다. 



타트체리주스효능,천기누설 염증잡는항산화의 여왕! 타트체리피클 레시피,타트체리스무디 만드는법,타트체리활용법,섭취시주의사항411회 만병의불씨 3독을 배출하라 4월17일방송5





염증은 내리고 맛좋은 타트체리 피클

타트체리 피클 레시피


재료 : 타트체리주스, 양배추, 연근, 매실액, 식초, 물


<타트체리 피클 만드는법>


1. 단촛물 만들기 : 물,식초,매실액을 각 100ml씩 넣고 끓여 단촛물을 준비한다.


2. 양배추를 먹기 좋게 썬다.

양배추의 비타민 U 성분이 염증을 가라앉히는데 도움이 된다.


3. 연근 반개를 잘라 연근,양배추를 병에 넣은 뒤, 식힌 단촛물을 절반 정도 붓는다.

타트체리에 풍부한 멜라토닌 성분이 연근의 타 닌과 만나면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몸속 염증을 유발하는 활성산소 제거 능력이 커지기 때문에 만성염증 완화 및 예방에 도움이 된다. 


4. 타트체리 주스를 붓는다.

단촛물 1 : 타트체리 1 비율로 혼합한다. 


5. 타트체리 피클 먹는법 : 타트체리 피클을 하루정도 실온 보관한 뒤, 냉장 보관 후 섭취한다. 



타트체리 섭취 시 주의사항

타트체리는 산도가 높아 평소 소화불량이 있다면 주의를 요한다.

타트체리 하루권장 섭취량은 말린타트체리 15개, 주스일 경우 50ml 이내 섭취가 적당하다.











쿠팡 활동의 일환으로 경우에 따라 소정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