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엄지의 제왕 327회 탄탄한 엉덩이 만드는 방법, 근육이 빠지는 것을 막는 유청과일주스 만드는 법 & 엉덩이 근육 키우는 연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칩 만들기 4월 23일 방송



건강의 상징! 탄탄한 엉덩이 만드는 법

탄탄한 엉덩이를 만들려면 근육이 빠지는 것부터 막아야 한다.






엄지의 제왕 327회 탄탄한 엉덩이 만드는 방법, 근육이 빠지는 것을 막는 유청과일주스 만드는 법 & 엉덩이 근육 키우는 연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칩 만들기 4월 23일



동물성 단백질 우유 속 유청단백질과 류신이 듬뿍! 

유청가루와 과일 채소는 근감소증을 막아주는 환상의 궁합!




엄지의 제왕 327회 탄탄한 엉덩이 만드는 방법, 근육이 빠지는 것을 막는 유청과일주스 만드는 법 & 엉덩이 근육 키우는 연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칩 만들기 4월 23일2




유청과일 주스 만들기

재료 : 사과 1개, 당근 반 개, 물 반컵, 유청가루 3스푼(36그램)


1. 믹서기에 사과, 당근, 물, 유청가루를 넣고 갈아주면 완성

2. 취향에 따라 우유 또는 어울리는 다른 과일을 넣어도 된다.



유청가루 먹는법

- 유청가루를 과일, 채소와 함께 섭취할 경우 부족한 비타민, 미네랄을 보충해주어 근육이 빠지는 것을 막는 최고의 궁합 음식이다.

- 유청가루는 유청과일주스로 즐겨도 좋고 물에 유청가루만 타서 마셔도 좋다.

- 요리할 때 음식에 넣어주거나 밥, 부침개 등.. 요구르트에 섞어 먹어도 좋다.

- 운동량이 적은 경우 유청가루 36그램 이상을 섭취해야 근육이 적어지는 것을 예방한다. 운동량이 많은 사람은 양을 늘릴 수 있다. 

- 유청가루 섭취량은 1번 먹을 때 20그럼 이상 먹어야 효과적이다.

- 유청가루는 운동 후에 섭취하는 것이 더욱 효과가 좋다.



유청가루 섭취 시 주의사항

우유 알레르기가 있다면 섭취를 피하는 것이 좋다.






엄지의 제왕 327회 탄탄한 엉덩이 만드는 방법, 근육이 빠지는 것을 막는 유청과일주스 만드는 법 & 엉덩이 근육 키우는 연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칩 만들기 4월 23일3





당뇨 잡는 단백질 식단 - 연어 스테이크


연어는 불포화 지방산 오메가 3가 풍부하여 운동 후 섭취할 경우 근 손실을 방지하여 엉덩이 근육 강화에 탁월하다.


연어 스테이크 먹는방법 : 소금 간을 살짝 해 올리브오일에 구워 아침에 먹는다. 아침 한 끼당 섭취량은 150그램으로 대략 한 조각이다.




엄지의 제왕 327회 탄탄한 엉덩이 만드는 방법, 근육이 빠지는 것을 막는 유청과일주스 만드는 법 & 엉덩이 근육 키우는 연어 스테이크와 닭가슴살 칩 만들기 4월 23일4




당뇨 잡는 단백질 식단 - 닭가슴살 칩 만들기

닭가슴살을 얇게 썰어, 에어후라이기에 10분 가열하고 식품 건조기에 5시간 건조시킨다.



닭가슴살 칩 먹는 방법 : 운동 끝나고 30분 안에 섭취한다. 빠르고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고 휴대하기 편하다. 단백질은 운동 후 30분 안에 섭취해야 효과적이다.




반응형
댓글